한 개에 만원 넘는 비누!


등드름, 모낭염, 피부가려움때문에 고민이라면?

미라클 모낭 비누 한 번 써보세요!


한 개에 12,900원하는 비누.

난생 처음봤습니다.

그런데 제가 만성 등드름에 시달리고 있어서..

한 번 믿어보자는 생각에 주문했네요.


두 개 주문했습니다.

후기도 너무 좋고 다들 이걸로 효과 봤다고 하길래 믿고 사봤네요.

근데 뭐 써보기 전까지 어쩔진 아무도 모르죠.



포장은 나름 신경좀 썼네요.

위 숫자가 66인지 99인지는 모르겠습니다.


포장을 벗겨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.

예쁜 비누색이라던지, 엄청 좋은 향은 아닙니다.

그냥 딱 봐도 뭔가 장인의 손길에 의해 만들어진 듯 한 느낌이네요.


아무래도 미라클 모낭 비누는 기능성? 비누라서 그런가 외관이 중요한 것은 아니니까요.


직접 사용해봤습니다.

비누 거품을 내서 얼굴에 발라 세수를 해봤는데요.

(그것까지 사진찍긴 좀 오바스러워서 넘어갔습니다.)


일단 맨소래담? 을 얼굴에 바른 듯 한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.

뭔가 시원하면서도 화~ 한 느낌이랄까요.

그런데 그 느낌이 너무 심하진 않아서 개운한 정도였습니다.

멘톨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.


한방 약제로 유명한 국내산 어성초로 만든 비누라서

각종 피부 트러블에 좋은 작용을 할 수는 있겠지만,

또 이 성분이 안맞는 분들은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.

사용 전에 주의하세요.


저는 개인적으로, 딱 하루 사용해보니 뭔가 개운한 느낌이 좋네요.

근데 피부트러블이 하루만에 개선되거나 할 수는 없으니 조금 더 써보긴 해야겠습니다.

확실히 개운한 감은 최고네요.


안면과 등에 피부트러블때문에 고민이시라면, 

한 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