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슨 치킨 먹을까 고민이십니까?

지코바치킨을 드세요!



지코바치킨

훈제 양념치킨으로 요즘 대 유행중이죠.

지코바치킨 차리면 때부자된다는 말도 있습니다.


구성이 알찹니다.

치킨 + 무 + 콜라

콜라는 펩시콜라네요. 저는 코카콜라던 펩시콜라던 상관 안합니다.


약간 매운 맛으로 주문했네요.

떡사리랑 닭똥집 추가했더니 메추리알 넣어주네요.


고소한 깨까지..

참고로 지코바는 순살로 시켜야합니다.

왜냐하면,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.

이 국물이 보이시나요?

이게 나중에 크게 한 몫 합니다.


맥주와 함께...


그리고 햇반..

지코바치킨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정말 꿀 맛입니다.

치밥 치밥하는데, 치밥은 지코바 미만 잡


다 먹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...

완벽했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