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장옆에 국화꽃


인사동에 다녀왔습니다.

갑자기 팥빙수가 먹고싶어서 '담장옆에 국화꽃'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.


청결하고 무난한 팥빙수를 먹고싶다면 추천합니다.


녹차빙수와 팥빙수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.


빙수는 특별한 맛이라기보단, 그냥 평범한 맛이네요.

나쁘진 않습니다.




조금 특이했던 점은 팥죽도 팔고, 팥 바(아이스크림)도 팔고, 건빵도 파는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이었습니다.

팥 아이스크림, '팥바'는 4,000원으로 가격이 꽤나 부담스럽네요.


이런 저런 소품들도 판매중이었습니다.

뭐랄까, 한국적인 느낌의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좋아보이네요.



제가 생각하는 '담장옆에 국화꽃'의 가장 큰 장점은 '청결'입니다.

보다시피 매장이 굉장히 깨끗합니다.

운이 좋게 사람이 없는 시간에 방문했는데, 평소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더군요.


인사동에서 깨끗한 장소에서 팥빙수 먹고싶다면?

담장옆에 국화꽃 추천합니다.